cisimulation
Menu
창의적 문제해결 시뮬레이션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경영 의사결정 시뮬레이션
혁신 시뮬레이션
신사업 시뮬레이션
무료 역량 진단
고객 문의
ㅣ
로그인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1. 외부 환경 분석
2. 기업 내부 환경 분석
3. 환경 분석 종합
4. 비전과 목표 수립
5. 기업 차원 전략
6. 사업부 차원 전략
7. 재무 및 경제성 분석
오리엔테이션
1. 소개
2. 사업부 차원 전략
3. 진행 방법
1. 학습 (Learning)
1. 고객 및 시장 분류
2. 고객 니즈 및 가치 분석
3. 혁신과 차별화 전략
4. 사업 모델 전략
2. 시뮬레이션
(Simulation)
3. 문제 해결
(Problem Solving)
1. 고객과 시장 분류 분석
2. 고객 니즈와 가치 분석
3. 혁신과 차별화 전략
4. 사업 모델 전략
5. 사업 실행 전략
AI를 통한
기법/사례/코칭
1. 고객과 시장를 분석하라
사업부 차원의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선, 제일 먼저 고객과 시장을 분류하고, 분석해야 한다
고객과 시장을 분류하고, 분석하는 기법으로서, 고객 세분화 분석 기법, STP 분석 기법, 시장 누출 분석기법, 고객 충성도관리기법, RFM 분석 기법 등이 있다.
▶ 기법 학습하기
고객 세분화 분석 기법
STP 분석 기법
시장 누출 분석기법
고객 충성도관리기법
RFM 분석 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