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imulation
Menu
창의적 문제해결 시뮬레이션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경영 의사결정 시뮬레이션
혁신 시뮬레이션
신사업 시뮬레이션
무료 역량 진단
고객 문의
ㅣ
로그인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1. 외부 환경 분석
2. 기업 내부 환경 분석
3. 환경 분석 종합
4. 비전과 목표 수립
5. 기업 차원 전략
6. 사업부 차원 전략
7. 재무 및 경제성 분석
오리엔테이션
1. 소개
2. 사업부 차원 전략
3. 진행 방법
1. 학습 (Learning)
1. 고객 및 시장 분류
2. 고객 니즈 및 가치 분석
3. 혁신과 차별화 전략
4. 사업 모델 전략
2. 시뮬레이션
(Simulation)
3. 문제 해결
(Problem Solving)
1. 고객과 시장 분류 분석
2. 고객 니즈와 가치 분석
3. 혁신과 차별화 전략
4. 사업 모델 전략
5. 사업 실행 전략
AI를 통한
기법/사례/코칭
2. 고객 니즈 및 가치를 분석하라
고객과 시장을 분석한 다음에는, 보다 세밀하게 고객 니즈 및 가치를 분석해야 한다.
고객 니즈 및 가치 분석을 기법으로서, 고객 가치 분석 기법, 3불 분석 기법, 불평과 제안 분석 기법, 페르소나 기법, 고객 여정지도 기법, AARRR 기법 등 있다
▶ 기법 학습하기
고객 가치 분석 기법
3분 분석 기법
불평과 제안 분석 기법
페르소나 기법
고객 여정지도 기법
AARRR 기법